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것들은 확실하게 현금화가 되거나 아침 출근시간 또는 퇴근 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정도에요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면 바로 현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급전 필요할 때 많이 찾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핸드폰 소액급전 스마트폰 당일대출 폰테크 전문점 같은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소소한 테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폰테크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융 알짜배기 저신용 무직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등급별 대출 받는 방법)

폰뱅크 폰테크 당일개통 매입 비대면 네이버 폰테크 카페 폰테크 당일지급 인천폰테크 서울폰테크 경기도폰테크 대구폰테크 광주폰테크 부산폰테크 비대면폰테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